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전 관평동 맛집] 쌈채소가 같이 나오는 관평동 낙지마을 내돈내산 후기

by 쭈라이프 2024. 6. 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유성구 관평동에 위치한

낙지마을 리뷰를 준비했어요.

 

 

 

낙지볶음에 쌈채소가 나오는 집이

있다고 해서 남편과 방문했습니다.

 

 

 

 

 

관평도 낙지마을의 영업시간은

매일 11:00~21:30

포장과 배달도 되네요!

 

 

저희는 쌈채소를 좋아하는 부부라서

또 그냥 넘어갈 수 없죠.ㅋㅋ

 

 

 

낙지마을 내부입니다.

테이블은 좌식, 입식 두가지가 있어요.

 

저희는 좀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ㅎㅎ

 

 

 

낙지마을 메뉴판입니다.

낙지볶음 외에도 낙지전골, 수육, 튀김 등

여러가지 요리가 준비되어있네요.

 

직장인 점심 회식으로 와도 좋을 듯!

 

자리에 테이블웨어로 낙지의 효능에 대해

간단하게 적혀있네요.

스테미너 식품!

 

저희는 낙지덮밥+쌈채소 2인을 주문했어요.

기본찬과 쌈채소가 나왔어요.

 

 

쌈채소가 기대했던것보다 다양했습니다.

 

반응형

 

 

 

메인 메뉴인 낙지볶음과 밥이 나왔어요.

밥 위에 김가루를 뿌려주시네요.

비벼먹을때 김가루가 들어가면

감칠맛 플러스!

 

 

낙지덮밥 2인에 나오는 낙지볶음이에요.

낙지가 2마리 반 정도 들어가있어요.

 

매운 정도는 저희는 보통맵기로 시켰어요.

딱 먹기좋은 칼칼함이었습니다.

 

 

저는 밥 양을 보고 깜짝 놀랐는데요.

공기밥 하나보다 더 많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에게 한숟갈 덜어주고 시작했어요.

 

입덧중이라 많이 못 먹는답니다.

ㅠ.ㅠ

많이 먹으면 소화 안되고 속이 쓰려요..

 

 

 

낙지를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한입 크기로 잘라주세요.

 

 

밥에다 비비기 전에 쌈부터 한입

낙지로 쌈 싸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밥에다 낙지를 비벼비벼 덮밥 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콤하니 불맛도 있고 낙지도 보들보들

적당히 익었어요.

질기지 않은 정도로 익혀서 더 좋았습니다.

 

매콤한게 땡기는 입덧에

아주 딱 좋은 한끼였습니다.

 

쌈채소와 나오는 낙지덮밥

가성비도 굳굳 좋아요~!

 

이만 내돈내산 후기를 마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