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전 관평동 맛집] 샤브 야채 무제한인 샤브샤브 맛집 샤브쌈주머니 내돈내산 후기

by 쭈라이프 2024. 2. 1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평동 샤브샤브 맛집

샤브쌈주머니를 소개해드릴게요.

 

 
 

 


주소

대전 유성구 테크노4로 69

 

영업시간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예약가능, 주차가능, 단체석

 


 

 

 

샤브 쌈주머니는 명륜진사갈비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점심특선도 준비되어있어서

근처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고기 무한리필 메뉴도 있어서

주머니 가벼운 직장인,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길

MBN 생생정보마당에 출연한

영상이 재생되고 있었어요.

 

 

 

샤브 쌈주머니 내부 모습인데요.

테이블이 칸막이로 되어있어서

식사를 하면서 아늑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네이버 예약하고 방문하면

테이블당 고기 1인분이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반응형

 

 

 

샤브쌈주머니 메뉴판이에요.

샤브샤브 메뉴도 고기 종류에따라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어떤 메뉴를 시키든

샤브 야채와 볶음밥 재료는 무제한으로

샐러드바에서 즐길 수 있어요.

 

 

 

샐러드바에요.

다양한 샤브샤브 재료가 준비되어있어요.

 

구이 메뉴도 있어서

쌈야채까지 준비되어있었어요.

라면사리, 쌀국수, 칼국수까지

모두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샐러드바 한쪽에는

떡볶이와 호박죽도 있었어요.

 

 

 

식혜와 오렌지 주스도 무료에요!

 

 

저희는 소고기샤브 2인을 시켰어요.

소고기 샤브 2인에 나오는 샤브고기에요.

 

 

이건 네이버 예약해서 서비스로 나온

샤브고기 1인분!

 

 

 

 

 

 

샤브샤브엔 월남쌈이 빠질 수 없죠.

샤브 쌈주머니에는 기본으로

월남쌈까지 제공됩니다.

 

 

 

 

본격적으로 샤브샤브에 불을 올리고

끓였어요.

 

 

샤브샤브 소스는 4가지가

준비되어있어요.

 

소스도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추가로 이용가능했어요

 

 

 

샤브고기를 담궈먹기 귀찮으니

1인분씩 한번에 넣었어요.

 

 

 

월남쌈에 싸서 먹으니

야채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샤브샤브 먹은 후 빠질 수 없는

볶음밥까지 먹었습니다.

 

저는 육수를 많이 남겨서

죽처럼 해서 먹었어요.

 

신선한 샤브야채와 사리가 무한리필이라

가성비 좋은 샤브샤브집입니다.

 

 

이만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