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전 관평동 맛집] 짜장짬뽕이 맛있는 범쉐프중식주방 내돈내산 후기

by 쭈라이프 2024. 1.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짜장 짬뽕이 맛있는

관평동에 있는 중식당을 소개하려합니다.

범쉐프 중식주방이구요.

중화요리 전문점이에요.

 

가게 이름이 범상치않네요.ㅎㅎ

 

영업시간은 11:30~21:00

라스트 오더는 20:30

매주 일요일 휴무

 

 

가게 내부는 크지않고

아담한 편인데, 평일 저녁에도

테이블이 가득 찰 정도로

손님이 많았어요.

 

저희는 6시에가서 자리가 여유있었는데

금방 만석이 되었어요.

 

 

 

범쉐프중식주방의 메뉴판입니다.

 

특급호텔 출신 쉐프님이

요리하시는 식당이라고 소개되어있네요.

 

 

식사메뉴는 짜장, 짬뽕,볶음밥

메뉴가 간단 담백하죠?

 

 

요리들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담엔 요리를 먹으러 와봐야겠다 싶었어요.

 

 

오늘은 간단히 저녁을 먹으러 온 거라

짜장면, 짬뽕을 먹었습니다.

 

 

 

먼저 짜장면이에요.

계란 프라이를 올려주시는게 인상적.

 

저의 고향 경상도에선

간짜장을 먹으면 계란프라이를 올려줬는데

대전은 그런게 없더라구요.

 

오랜만에 보는

짜장면에 계란프라이 비주얼.

비벼비벼 보았어요.

 

 

 

 

반응형

 

 

 

 

 

짜장맛이 괜찮았어요.

면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계란프라이 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이번엔 짬뽕이에요.

기본에 충실한 해물짬뽕.

국물 맛이 해물맛이 깊은 느낌!

 

 

해물양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중국집 기본인 짜장면과 짬뽕이 맛있는

관평동 중식당 추천드려요!

 

[총평]

적당한 가격대와 기본에 충실한 맛.!

 

 

이만 내돈내산 후기를 마칠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