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전 맛집] 즉석떡볶이 맛집 전민동 화목한 우리집 웨이팅 맛집 내돈내산 후기

by 쭈라이프 2024. 8.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무척이나 덥네요.

얼른 휴가가고싶어지는 오늘입니다.ㅎㅎ

 

오늘은 전민동에 즉석떡볶이 맛집

화목한 우리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전민동에서 장사 꽤나 오래한 집.

화목한 우리집 입니다.ㅎㅎ

몇년전까지 꽤 자주 갔던 집인데,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관평동에도 화목한우리집이 있었는데요..

언제 없어졌는지 없어졌더라구요.

아쉽당...

 

 

전민동 화목한 우리집 위치는요!

 

전민동 먹자골목에 있어요.

전민고등학교 정문인지 후문인지..

무튼 전민고등학교 문 앞에 있어요.

 

 

전민동 화목한우리집 영업시간은요

매달 첫번째 월요일은 정기휴무이고

월~금 10:30~21:00

토~일 10:30~20:30

 

입구에 붙은 시간이랑 네이버 검색결과랑

조금 다르니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을듯해요.

 

 

 

 

식당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그치만 평일 점심시간에 가끔 웨이팅이 있는

웨이팅 맛집이랍니다.ㅎㅎㅎ

저희는 평일 12시쯤 방문했는데요.

저희 바로 뒷 팀부터 웨이팅이 있었어요.

 

 

 

분식집 답게 테이블이 핑크핑크합니다.ㅎㅎ

중간에 버너가 있고 식기류가 컵이랑 앞접시가

어릴적 옛날에 집에서 쓰던 식기 느낌이에요.

 

 

 

 

즉석떡볶이 전문점 화목한 우리집의 메뉴판입니다.

기본 전골 모듬, 후루룩 떡볶이, 훼미리떡볶이

기본메뉴 3가지에 추가 토핑을 고르시면 됩니다.

튀김이랑 주먹밥 메뉴도 있어요.

떡볶이는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선택이 가능한데요.

매운맛도 엄청 맵지는 않았어요.

신라면 정도 매운맛? 이었습니다.

 

 

 

 

저희는 기본 전골모듬에 계란 2알 추가했어요.

다른 토핑은 볶음밥 배를 위해 따로 추가하지 않았어요.

 

 

 

튀김은 김말이튀김을 시켰습니다.

총 4피스가 나오는데 먹기좋게 반으로 잘라주셔요.

 

 

 

 

보글보글 익어가는 떡볶이..ㅎㅎ

저희는 매운맛으로 시켰어요.

매운맛도 크게 맵지 않았어요.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으로 딱 먹기 좋았습니다.

 

반응형

 

 

 

라면사리가 익고, 오뎅도 통통하게 불어오면

드시면 됩니당.ㅎㅎㅎ

오랜만에 먹는 즉석떡볶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볶음밥을 위해 추가 토핑을 안했는데요.

그마저도 배불러서 볶음밥은 1개만 시켰습니다.

1개도 양이 꽤 많아요.ㅎㅎㅎ

흑미밥, 김, 참기름의 조합으로 고소한 볶음밥

볶음밥은 못 참죠.ㅎㅎㅎㅎ

 

 

즉석떡볶이가 먹고싶을땐,

전민동 화목한 우리집 추천드려요!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