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도미노 피자 50% 할인] Sonny-K-Rib+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하프앤하프 내돈내산

by 쭈라이프 2024. 10.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미노피자 50%할인 이벤트 내용과

할인으로 먹은 쏘니+스테이크 피자 하프앤파프

내돈내산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현재 도미노 피자는 KT멤버쉽 온라인 포장주문 50% 할인행사중입니다.

행사 기간은 10.15(화)~10.31(목)인데요.

멤버쉽 할인은 행사 기간 중 1인 1회만 가능하다고 해요.

 

지난주 금토일 온라인 포장 50%할인 이벤트때는

매장 재료 소진으로 인해 못 먹었고,

이번 KT멤버쉽 할인을 통해 신메뉴를 먹어보았네요.ㅎㅎㅎ

행사 기간도 길고, 1인 1회만 적용되는 할인이라 그런지,

이번엔 재료 소진없이 저녁에 주문이 가능했어요.

 

 

kt 달달 할인 온라인 포장주문 시 할인혜택 적용 방법입니다.

 

 

 

출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남편이 퇴근길에 픽업해온 쏘니 피자입니다.

50% 할인이라니....

그냥 넘어갈 수 없쟈나...!!

kt 달달 혜택 이름값 하는군요.

달달해~~

 

 

 

 

저희 부부가 주문한 Sonny K-Rib 치즈 와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하프앤 하프의 모습이에요.

토핑과 치즈가 듬뿍 올라가서 남편이 퇴근길 픽업해오는데

차안에서 맛있는 냄새가 풍겨 참기 힘들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인데요.

와일드가 두번 들어갈정도로 와일드한 피자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소스때문인지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크리미한 치즈소스가 올라가서 엄청 풍미가 있었어요.

굉장히 기분 좋은 느끼함이랄까요?ㅎㅎㅎㅎ

 

 

 

 

 

Sonny K-Rib 치즈 피자입니다.

소고기 토핑과 미트 크럼플 토핑이 올라간 모습!

아라비아타 소스때문인지,,,,

뭔가 굉장히 미국에서 피자 먹는 외국 풍미가 느껴졌어요.

 

저는 두가지 피자 중 쏘니 립 피자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반응형

 

 

남편은 도미노 피자를 처음먹어본다고 했는데,

너무 너무 대만족이라며, 담주에 또 시켜먹자고 하네요.

 

kt할인은 이벤트 기간 중 1번만 가능하니,

다음 할인이벤트를 한번 더 노려보아야겠습니다.

도미노 피자 할인 행사 많이 많이 해주세요~~~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